고3아들.살찌면 쌍꺼풀 생기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10키로쪘거든요. 갑자기 양쪽에 한달이상 쌍꺼풀이 생겼어요. 살빠져도 계속 있을까요?너무신기해요. 저는 쌍수했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보통 살빠지면 생기는데 신기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222 살이 찌면 오히려 묻히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