챙피하지만 치과진료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72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돈이 없어서 그러는데 치과가서 이치료 몇개만 해주라고 그럴수있나요? 이가 많이 여러개 썩은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럼요...일단 견적 받아보고 하세요치과 치료도 오래 걸려서할부도 다 되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보험되는 싼거도 있으니 일단은 한번 가보세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어금니쪽 아니면 브릿지 어때요?하긴 브릿지도 1개당 50씩인데보통 브릿지는 3개씩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제일 심한거 순서 정해달라 하고 시작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