챙피하지만 치과진료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372 목록 댓글 14

제가 돈이 없어서 그러는데 치과가서 이치료 몇개만 해주라고 그럴수있나요? 이가 많이 여러개 썩은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럼요...일단 견적 받아보고 하세요
    치과 치료도 오래 걸려서
    할부도 다 되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보험되는 싼거도 있으니 일단은 한번 가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어금니쪽 아니면 브릿지 어때요?
    하긴 브릿지도 1개당 50씩인데
    보통 브릿지는 3개씩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제일 심한거 순서 정해달라 하고 시작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