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여름 시작도 전인데 후텁지근..짜증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47 목록 댓글 4

습도때문이겠지만 몸도 쳐지고

내 성격이 왜이리 짜증이 많은가 싶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에어컨 켜고, 좀 푹 쉬세요 방에는 제습기 좀 돌리시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안그래도 덥고 습하고 짜증나는데 밤에 자다가 뭔가 모르게 열이 훅 나서 나만 더워서 깨는게 더 미치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아열대기후로 바뀌나봐요. 슬프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럴날씨는 아직 아닌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