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여름 시작도 전인데 후텁지근..짜증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4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습도때문이겠지만 몸도 쳐지고내 성격이 왜이리 짜증이 많은가 싶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에어컨 켜고, 좀 푹 쉬세요 방에는 제습기 좀 돌리시고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안그래도 덥고 습하고 짜증나는데 밤에 자다가 뭔가 모르게 열이 훅 나서 나만 더워서 깨는게 더 미치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아열대기후로 바뀌나봐요. 슬프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그럴날씨는 아직 아닌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