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수 피부가 너무 좋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53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미우새에 박정수가 73세라는데 피부가 세상에..50인 저보다 훨씬 좋네요예전부터 예쁘고 우아했는데 70이 넘었는데어찌 저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박정수 보는데 최수영 생각나더라구요 그냥 잘했어 수영아~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늙어도 참 이쁘게 늙음선우용녀 최화정 박정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이쁜 할머니 젊을때도 이뻤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50대로 보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