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학교 영어 문법만 틀리는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6 목록 댓글 4

왜 그런걸까요
문법이론 다 알아도
문제풀면 문법만 틀려요

다시 풀라고 하면
또 알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시험이란게 생각해서 풀만큼의 시간이 주어지지 않으니 급하면 생각이 안나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대부분 문법에서 감점 나와요 그리고 요즘 애들은 딱딱 문법에 맞춰 풀거나 서술하기 보단 감으로 푸는게 많아 더 그럴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중학교고 고등학교고 난이도 조금 있는 문제는 거의 문법문제라서 빠른시간에 풀면 실수가 많이 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아는건데 실수 하는 경우도 있어요
    기본적인것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