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런걸까요
문법이론 다 알아도
문제풀면 문법만 틀려요
다시 풀라고 하면
또 알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시험이란게 생각해서 풀만큼의 시간이 주어지지 않으니 급하면 생각이 안나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대부분 문법에서 감점 나와요 그리고 요즘 애들은 딱딱 문법에 맞춰 풀거나 서술하기 보단 감으로 푸는게 많아 더 그럴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중학교고 고등학교고 난이도 조금 있는 문제는 거의 문법문제라서 빠른시간에 풀면 실수가 많이 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아는건데 실수 하는 경우도 있어요
기본적인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