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우나 글 보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78 목록 댓글 11

여자들은 하고자 하면 꾸밈비가 많이 드는거 같아요
피부과는 가기 시작하면 돈 백 우습고
계속 가야하고
뿌염도 매달 최소 5~7만원
네일이나 패디도 하고
반영구도 하고
커트 파마도 분기별로
옷도 가방도 신발도 화장품도 사기 나름이고
아래글처럼 사우나마사지라도 받으면 십은 들고
호텔스파는 더 비싸고
PT나 테니스 골프 수영 등 운동이라도 하면 또 취미생활 비용ㅋㅋ

정말 쓰기나름 같아요

제 주변엔 저거 다 하고 사는 팔자좋은 여자도 있고
한 개도 안 하고 사는 여자도 있어요
저는 피부과랑 미용실 운동 네일 반영구정도 하네요
월 금액으로 따져보면 6~70은 쓰나봐요
님들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40중반에 이쁜사람 본적이 없는데요 저빼고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눼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월에 한번씩 네일이랑 속눈썹하고 머리는 1년에 매직2번해요 피부는 아직은 신경안쓰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관리 된 티 나려면 깨끗해야 돼요 생긴게 깨끗하게 생기면 최고고
    꾀죄죄하게 생기면 해봤자 별 태도 안나요 머리 탈모라도 있으면 세상 없어보이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집에서 뿌염만 내가하고 한개도 안해요..돈 있어도 그쪽엔 관심이 없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