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51 목록 댓글 9

진짜 최대몸무게..

정말 살빼야되는데.,

우울증인지 무기력증인지 아무것도 하기싫고..

살이 너무찌니까 외출도하기싫고...

인생이 뭔지

전부 힘들일들 뿐이고..

낙이라곤 먹는 낙 밖엔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먹는낙이 세상에서 제일 원초적이에요
    운동하고 움직이세요
    더 찌기전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주사 맞아요. 간식비보다는 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안돼.요좀 요요많이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저도요 안빠지네요 갱년기초기증상인지 무기력과 우울증이같이오기도 하니 살이 걷잡을수 없이 찌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마운자로 해보시는 거 추천요. 일단 살이 조금씩 빠지니까 의욕도 생기고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