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최대몸무게..
정말 살빼야되는데.,
우울증인지 무기력증인지 아무것도 하기싫고..
살이 너무찌니까 외출도하기싫고...
인생이 뭔지
전부 힘들일들 뿐이고..
낙이라곤 먹는 낙 밖엔 없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먹는낙이 세상에서 제일 원초적이에요
운동하고 움직이세요
더 찌기전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주사 맞아요. 간식비보다는 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안돼.요좀 요요많이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1 저도요 안빠지네요 갱년기초기증상인지 무기력과 우울증이같이오기도 하니 살이 걷잡을수 없이 찌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마운자로 해보시는 거 추천요. 일단 살이 조금씩 빠지니까 의욕도 생기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