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니가 손녀 명의로 적금들어서 노후자금으로 쓴다고 하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836 목록 댓글 56

이게 무슨 말이죠? 갑자기
남편한테 전화해서 내가 ㅇㅇ딸
명의로 적금 들어서 노후자금으로
쓸건데 이러시는거에요 7년 만기에
6%로 준다고 하시면서
우리딸 명의로 적금 들고 7년
만기에 전액 돌려 받는다고
하시면서 남편에게 전화로 말하시는데 그래서 제가 남편한테
우리딸 명의로 어머니가 적금들면
ㅇㅇ한테 무슨 영향 있는거 아니냐?
아직 대학생인데 나중에 문제
생기는거 아니냐 하니까
남편이 아니래요 적금 드는건데
뭐가 문제냐 아무 문제 없다고
하는데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ㄴㄴ 명의 내주는것도 싫고 님네들 혜택볼꺼도 못 볼수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어떤 적금을 얼마씩 넣는지 구체적으로 물어보세요 애가 돈을 안버는데 매달 적금을 하면 증여로 잡혀서 나중에 애가 세금내야 될 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자작이길...그러지 않고는 말이 안된다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어떤 적금인데요 생애 첫 그런거면 혹시라도 나중에 딸이 사회생활 해서 이율 높은 적금 가입할때 못할수도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건 아닌듯
    명의는 신중하게 해야죠
    정 그러면 은행가서 6프로 적금이 뭔지 알아보고 문저없으면 직접 만들어드려요
    근데 나중에 국장도 그렇고
    찝찝은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