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에나와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근데 20억 거의 없죠 조금만 떨어진곳 5-7억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잘사는곳 부자가 사는곳은 아니지만 신도시라 살기좋은곳이죠 모든게 깨끗하고 뉴스에 나오듯 집값이 무섭게 오르고있긴해요 사실 그전까진 너무 안오르긴했어요 근데 동탄 잘 알지도못하면서 무조건 이런글에 까고부터 보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역주변만 비싸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역세권은 비싸고 그 외에는 싸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동탄맘이 유명
진상맘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