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동탄이 잘 사늣곳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422 목록 댓글 22

넷플에나와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근데 20억 거의 없죠 조금만 떨어진곳 5-7억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잘사는곳 부자가 사는곳은 아니지만 신도시라 살기좋은곳이죠 모든게 깨끗하고 뉴스에 나오듯 집값이 무섭게 오르고있긴해요 사실 그전까진 너무 안오르긴했어요 근데 동탄 잘 알지도못하면서 무조건 이런글에 까고부터 보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역주변만 비싸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역세권은 비싸고 그 외에는 싸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동탄맘이 유명
    진상맘들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