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아들놈이 저보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55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찐따래요님들이라면 어찌하셨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 할말 못할말 구별은 해야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왜? 왜 그런생각을 하게 됐는지 말해줄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좋겠다 찐따 아들이라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어 진따엄마밑에 너도 찐따야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