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관두고 돈걱정없이 여행다니고 노는거 아니면 사이비머니일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주식 사이버 머니 통장에 돈 들어와야 내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쵸 주식부자든 뭐든 아침마다 일어나서 회사 출퇴근해야하면 그냥 노예일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2222 더 벌려고 죽을때까지 노예로 사는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수익실현해야 내돈임. 수익인증 하는거 별 의미 없더라구요 전 시드가 없어 그냥 커피값 벌려고 사봤는데 마이너스였다가 플러스였다가 난리에요 사팔 하지 말래서 두고있는게 계좌 오르락내리락 잼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뭐래 하다하다 정신승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