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놈 외도알고나서
많아야 2-3시간.
지금이라도 헬스가서 씻고
출근준비하고싶지만
증거수집중이라
혹시 안하던짓하면 경계할까봐
그냥 누워있네요ㅜ
이제 제명의차랑 보험도 알아보고있고.
혼자알아서 살아야는데. 여태 딴짓한번안했고.
애들과 직장밖에 몰랐던 조강지처에대한
배신과 기만들. 꼭 되돌려주려고요 ㄱㅅㄲ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증거완료되면, 상간소 먼저하고, 벌금 물더라도 두년놈들 직장앞에 현수막 걸려고요. 간년이는 찾아가서 머리끄댕이 패대기치고. 이새끼는 어찌나오는지 보고 파괴시키야죠. 소문다나게하고 다른지역가도. 끝까지 따라가서 피를 말릴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토닥토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며칠 울었더니 눈물도 마르고 악만받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남편새끼 몇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ㅇㄷ. 30님 따로 댓을 달던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