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4 목록 댓글 8

남편놈 외도알고나서

많아야 2-3시간.

지금이라도 헬스가서 씻고

출근준비하고싶지만

증거수집중이라

혹시 안하던짓하면 경계할까봐

그냥 누워있네요ㅜ

이제 제명의차랑 보험도 알아보고있고.

혼자알아서 살아야는데. 여태 딴짓한번안했고.

애들과 직장밖에 몰랐던 조강지처에대한

배신과 기만들. 꼭 되돌려주려고요  ㄱㅅㄲ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증거완료되면, 상간소 먼저하고, 벌금 물더라도 두년놈들 직장앞에 현수막 걸려고요. 간년이는 찾아가서 머리끄댕이 패대기치고. 이새끼는 어찌나오는지 보고 파괴시키야죠. 소문다나게하고 다른지역가도. 끝까지 따라가서 피를 말릴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토닥토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며칠 울었더니 눈물도 마르고 악만받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남편새끼 몇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ㅇㄷ. 30님 따로 댓을 달던가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