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봐도 이상한 광고 같지 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편이 이런걸 보내와서 아이 보내보자고 하는데 딱봐도 돈내고 보내야되는곳 같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배움카드로 가는나라돈 빼먹는 학원아닌가 싶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국비지원프로그램 많아요. 훈련수당도 주고. 알아는 보세요. 돈내라면 안가면 그만이잖아요. 내일배움카드만들어서 하는 그런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