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봐도 이상한 광고 같지 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43 목록 댓글 2

남편이 이런걸 보내와서 아이 보내보자고 하는데 딱봐도  돈내고 보내야되는곳 같지 않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배움카드로 가는
    나라돈 빼먹는 학원아닌가 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국비지원프로그램 많아요. 훈련수당도 주고. 알아는 보세요. 돈내라면 안가면 그만이잖아요. 내일배움카드만들어서 하는 그런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