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봐도 영포티 같고 그러네여
딱히 하고싶은 머리가 없는데 뭘 해야할지
머리 감기도 오래걸리고 지겨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차라리 긴생머리가 어울리는 사람이 있어요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파마가 안나와서 생머리요.근데$ 거의 집게핀꽂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어울리는 사람도 있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이방 많이 늙었다..ㅋㅋㅋㅋ
언제는 40대 들어서면 여잔 긴 생머리 안어울린다고 했던적이 있었는데 ㅋㅋ
추하다면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 40대 초중반인데 긴생머리하다가 주책같아서 단발했어요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