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중반 긴생머리 별로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11 목록 댓글 32

제가 봐도 영포티 같고 그러네여

딱히 하고싶은 머리가 없는데 뭘 해야할지 

머리 감기도 오래걸리고 지겨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차라리 긴생머리가 어울리는 사람이 있어요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파마가 안나와서 생머리요.근데$ 거의 집게핀꽂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어울리는 사람도 있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방 많이 늙었다..ㅋㅋㅋㅋ
    언제는 40대 들어서면 여잔 긴 생머리 안어울린다고 했던적이 있었는데 ㅋㅋ
    추하다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 40대 초중반인데 긴생머리하다가 주책같아서 단발했어요 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