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저아픈소리하면 짐짝취급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2 목록 댓글 8

그러면서 지 미혼 형제아플때 저더러 안챙겼다고 서운다고 개소리 ㅋㅋ
속으로 서운했어??그럼 성공
안챙긴거 맞거든요 챙길이유도없고
지형제들이 나한테 뭘잘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속으로가 아니라 퍼부어야죠?
    와이프 아플때 넌 나한테 어쨌냐?? 어?
    하면서 따져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 열이 40도 펄펄나서 끙끙대고 누워있는데 허리 툭툭차면서 밥은? 했던 인간도 있어요
    공감능력없고 자기만 아는 나르인데
    자기부모 병수발까지 했어도 그건 당연하고
    저는 짐짝취급ㅜ
    얼마전에도 목에 혹이 있는데 큰병원가보란다 하니
    암보험은 들어놨냐고 화부터내서 (보험들면 돈든다고 못들게 할땐언제고 몰래 들었던 보험)
    아 저인간은 죽을때까지 저런인간이구나 싶었던.
    나중에 제가 먼저 아프면 죽도록 내비둘것 같아서 뭐 바라지도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슬퍼지네요 갑자기 ㅜ ㅜ 보험더 든든히
    들고 애들앞으로 해야겠어요 이번생은망했지만 희망잃지말고 야무지게 앞으로 님꺼 챙기고사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사람이 머리가 있으면 생각이란걸 못하나요?
    아님 장애던가
    많이 덜 떨어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