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8 목록 댓글 18

제가 바뀌어야겠네요.

사랑으로 키웠는데 실망한게 있어서 관심을 껐거든요..전 평소랑 똑같이한다 생각했는데..아니었나봐요.

되돌아보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저 진짜 대딩아이한테..관심없어요..그게 더 눈치보게만들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님이 불편한가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동생들인거 보니 동생이 적어도 둘인거 같은데...
    님 첫째차별하는거 같아요
    애는 당연 느끼구요
    나를 싫어하는 사람이랑 있으면 당연 눈치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 원글님도 알잖아요 왜 그러는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아......관심도 없다는게 진짜 정말 관심이 없어서..........? 진짜 이거면 원글님 너무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