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는 여권은 팔짱끼고 한손으로 받고
딸기는 두손으로 먹는다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여권도 낚아채듯 받은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 태도가 다 문제잖아요
띡 낙아채는 여권
마스크내려라 하니 아주 띠껍게 척만하고
다시하라니 아주 쌩하고 가버린
총체적이죠
마스크 모자 썼다고 뭐라는 사람 처음보네?
보는관점이 굉장히 특이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마스크 모자 문제죠
안내문엔 모자 썬글 마스크 다내리고 얼굴 잘보이게 하라고 나와있는데 얼굴알려진 연예인이라고
까딱했자나요
님같은분도 계셔서 직원도 한손주는데 꼭 두손받아야하나 딴 얘기로 오바란 얘기나오는 거에요
규칙은 누구나 지켜야죠
다음에 공항가서 마스크 모자쓰고 통과되나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님은 마스크모자 쓰고 통과 못하잖아요... 유명연옌은 그런 특혜까지 받아야하는건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근데 여권은 다 한손으로 받지 않나 누가 두손으로 받는거지 팔짱끼는것도 자기마음이지 뭘 그렇게 까고싶어서 난리인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