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공항논란에 어떤 웃긴 댓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67 목록 댓글 15

걔는 여권은 팔짱끼고 한손으로 받고
딸기는 두손으로 먹는다며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여권도 낚아채듯 받은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 태도가 다 문제잖아요
    띡 낙아채는 여권
    마스크내려라 하니 아주 띠껍게 척만하고
    다시하라니 아주 쌩하고 가버린
    총체적이죠

    마스크 모자 썼다고 뭐라는 사람 처음보네?
    보는관점이 굉장히 특이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마스크 모자 문제죠
    안내문엔 모자 썬글 마스크 다내리고 얼굴 잘보이게 하라고 나와있는데 얼굴알려진 연예인이라고
    까딱했자나요
    님같은분도 계셔서 직원도 한손주는데 꼭 두손받아야하나 딴 얘기로 오바란 얘기나오는 거에요
    규칙은 누구나 지켜야죠
    다음에 공항가서 마스크 모자쓰고 통과되나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님은 마스크모자 쓰고 통과 못하잖아요... 유명연옌은 그런 특혜까지 받아야하는건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근데 여권은 다 한손으로 받지 않나 누가 두손으로 받는거지 팔짱끼는것도 자기마음이지 뭘 그렇게 까고싶어서 난리인지 모르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