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해삼을 어마어마 잡아와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9 목록 댓글 9

지퍼팩에  4팩주네요

팀전체 다 나눠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근데 해삼은 내장이 금방 녹아나던데
    그걸 집 까지 멀쩡히 가져갈수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완전 싱싱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맛나겠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해삼 완전좋아히는데.. 내장까지 다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우와 자연산해삼
    쐬주랑 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