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해삼을 어마어마 잡아와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1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퍼팩에 4팩주네요팀전체 다 나눠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근데 해삼은 내장이 금방 녹아나던데 그걸 집 까지 멀쩡히 가져갈수있을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완전 싱싱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맛나겠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해삼 완전좋아히는데.. 내장까지 다 먹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우와 자연산해삼쐬주랑 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