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생머리 보고 놀란적 있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84 목록 댓글 9

아래 긴생머리하니까, 몇년전  한밤중  아파트 화단길에서  어떤여자가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는것 처럼 걷는 여자를 봤어요.

긴생머리에  흰원피스에 가깝고, 걷는데 팔움직임도 없고, 다리 관절  굽히는거 없이..

말 그대로  길을 에스컬레이터타고 가는것처럼  가더군요.

아직도  미스테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흠 ….귀신이 있을까요 ? 저도 그게 궁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맞는듯요.. 느낌 쎄하면... 맞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귀신 보셨네요
    저도 한밤중에 아파트 복도에서 엘베 잠시 열렸을때 본적 있거든요
    전 귀신이라고 확신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우리 여직원 허벅지 정도 오는데 가끔 짧은 치마 입고 풀어헤치먼 하의실종. 깜놀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한국귀신은 원한이 없으면 터치 안하니 걱정안해도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