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얼마나 많으면 1년에 7번은 해외 나가는데 1등석만 타고 다니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85 목록 댓글 21

고향이 여수라던 노부부

남자 80세

여자 75세

 

 

두달전에 미국 한달 있다오고

미국 다녀온후 한국에 한달쉬었다 

한달쉬는동안 일본 며칠다녀오고

또 호ㄷ호주 한달반 있다온다고 또 나가심 

와 저 나이에 체력도 대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찾지도 않은 자식에게 주느니 싹다 털어서 쓰고 죽겠다는 생각인거죠 실제로 하나도 안남기고 다 쓰고 가시는분들이 늘어난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싹다 털어서 쓴다는 재산이면 일등석은 못타지 않을까요 뱅기값만 노부부 왕복 4천만원인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렇게쓰는게좋죠
    나라에세금 나가느니 자식들에게 주려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체력도 재력도 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