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이 너무없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0 목록 댓글 4

귣이먹진않지만 너무 뭘 안 먹으니 기운도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입맛은 그저 그런데 기운 없으면 안되니까 먹어요. 늘 매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콘푸로스트 우유에 말아먹으니 먹을만해요
    누룽지 끓여 먹어도 좀 넘어가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움직여야 입맛이 돌아요
    나가서 해도 보시고
    걸어보세요 양산 쓰고요
    맛난것도 사오시고요
    저도 무기력한데 (사기 당해서)
    나가서
    쑥떡 사고
    두부 만드는데서 순두부랑 청국장 사고
    집에 가는길이에요
    아이들보며 힘내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 쌀국수 먹으러 나가려구요
    지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