귣이먹진않지만 너무 뭘 안 먹으니 기운도없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도 입맛은 그저 그런데 기운 없으면 안되니까 먹어요. 늘 매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콘푸로스트 우유에 말아먹으니 먹을만해요
누룽지 끓여 먹어도 좀 넘어가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움직여야 입맛이 돌아요
나가서 해도 보시고
걸어보세요 양산 쓰고요
맛난것도 사오시고요
저도 무기력한데 (사기 당해서)
나가서
쑥떡 사고
두부 만드는데서 순두부랑 청국장 사고
집에 가는길이에요
아이들보며 힘내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 쌀국수 먹으러 나가려구요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