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좀 기다려봐야겠죠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73 목록 댓글 26

현대차 현대모비스가 제 마이너스의 대부분이네요ㅜ

걍 버터봐야겠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나저나 오늘도 코스닥은 꼴아박네요 그래도 현차에 물려있는게 나을듯요 와 답없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좀 기다리는 정도가 아닐듯 해요 기관 외국인들 현차 팔아서 닉스 사는것 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좀있다 파업 악재도 있어요
    5주만 산걸 다행이라 생각해야 할지 60만원 지지선 뚫려서 걱정
    평단가 근처까지오면 어찌할까 고민되지만 몇주안되서 홀딩할건데 뭐하나 싶어요
    비슷한 시기에 산 전기는 400%인데
    널 잡주라고 부르고싶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전 수익권이긴한데 팔까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현차는 기다리려도요 어차피 장투할거였어서요
    다른게 문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