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현대모비스가 제 마이너스의 대부분이네요ㅜ
걍 버터봐야겠죠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나저나 오늘도 코스닥은 꼴아박네요 그래도 현차에 물려있는게 나을듯요 와 답없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좀 기다리는 정도가 아닐듯 해요 기관 외국인들 현차 팔아서 닉스 사는것 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좀있다 파업 악재도 있어요
5주만 산걸 다행이라 생각해야 할지 60만원 지지선 뚫려서 걱정
평단가 근처까지오면 어찌할까 고민되지만 몇주안되서 홀딩할건데 뭐하나 싶어요
비슷한 시기에 산 전기는 400%인데
널 잡주라고 부르고싶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전 수익권이긴한데 팔까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현차는 기다리려도요 어차피 장투할거였어서요
다른게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