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애들 키우고 하다 보니까 그렇게 됐어요ㅠ벌이도 작고
이렇다 할 능력도 없고
미래가 암담 암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혼자서키우는게
대단한거죠
건강잘챙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51 아무것도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혼자서 아이들 키우면 어쩔수없죠.한달 벌어 한달 먹고 살기도 빠듯한 현실..건강이 최우선이니 돈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분명 더 좋은날 올겁니다.응원할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74년생..
정말 아무것도 없이 빚만 3천입니다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는 집도 없어서 언니집에서 얹혀 살아요 희귀병으로 앓고 있어서 밖에 10분도 못 나갑니다 돈이 없어조 건강만 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