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하철은 자주이용해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7 목록 댓글 7

이번에 버스타고. 강남고속터미널에서 청량리역까지가서. 볼일보고 시간맞춰서 잠실종합운동장역? 쪽에 지하철로 가려는데 복잡하고 어려운점은 없겟져?ㅎ 서울은 첨이라 좀 걱정이ㅎ

막차는 10시인거같은데. 볼일다보고 당일치기로 막차타고 내려갈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네 아무나 이용가능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버스 심야는 1시에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마자요 포항인데 1시 심야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비슷해요 서울지하철 매일 타는 제가 부산이나 대전 지하철 잘 타는거 보면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외국인들도 한국와서 지하철타고 잘 다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