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버스타고. 강남고속터미널에서 청량리역까지가서. 볼일보고 시간맞춰서 잠실종합운동장역? 쪽에 지하철로 가려는데 복잡하고 어려운점은 없겟져?ㅎ 서울은 첨이라 좀 걱정이ㅎ
막차는 10시인거같은데. 볼일다보고 당일치기로 막차타고 내려갈생각입니다
다음검색
이번에 버스타고. 강남고속터미널에서 청량리역까지가서. 볼일보고 시간맞춰서 잠실종합운동장역? 쪽에 지하철로 가려는데 복잡하고 어려운점은 없겟져?ㅎ 서울은 첨이라 좀 걱정이ㅎ
막차는 10시인거같은데. 볼일다보고 당일치기로 막차타고 내려갈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