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인데 오늘 춥네요 흐리고
에어컨도 안켰는데
가만 앉아서 일하니 추워요
담요 덮고 있어요
여름 맞나?
이러나 곧 미친듯이 더워지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서울은 습해요
청소좀했더니 덥네요
서울은 얼마전까지33 34도 이미더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서울은 에어컨 켰어요 집에서는 괜찮았는데 사무실 오니까 에어컨 전부 켜져있네요 아주 눅눅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부산은 주중 내내 30도 밑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부산이 여름은 덜덥고 겨울에 덜춥긴해요
그래도 지난 여름들 생각하면 숨이 턱 막히네요
어마어마 했잖아요
아직 6월이라 7월 되면 무지 덥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지금도 춥네요 인천. 팔이 시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