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춥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 목록 댓글 5

부산인데 오늘 춥네요 흐리고

에어컨도 안켰는데

가만 앉아서 일하니 추워요

담요 덮고 있어요

여름 맞나?

이러나 곧 미친듯이 더워지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서울은 습해요
    청소좀했더니 덥네요
    서울은 얼마전까지33 34도 이미더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서울은 에어컨 켰어요 집에서는 괜찮았는데 사무실 오니까 에어컨 전부 켜져있네요 아주 눅눅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부산은 주중 내내 30도 밑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부산이 여름은 덜덥고 겨울에 덜춥긴해요
    그래도 지난 여름들 생각하면 숨이 턱 막히네요
    어마어마 했잖아요
    아직 6월이라 7월 되면 무지 덥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지금도 춥네요 인천. 팔이 시려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