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쪽 친정쪽 다 고유가지원금 못받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68 목록 댓글 7

도대체 어떤사람들이 받는거죠

그런다해서 다 잘살지도 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내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맞벌이면 연수입이 일억 초중반이란 소리인데 중간 이상 산다는 소리죠. 부모님이 못받으신다면 대단한거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4인가족 맞벌이 약 1억5천 이하면 받은걸로 알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국장 청년월세는 받던데요.
    이번거못받는사람들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서울살아서인가 국장을 받는사람못봤어오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