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슬인데 특히 흐린날 비오는날
대박 꼬불거리고 팍 뜨고 결도 안좋아서
진짜 싸리빗자루 같아요
머리를 길러서 똥머리 하거나
늘 고데기로 펴고 다니는데 (고데기 필수)
흐린날은 고데기해도 오후되면
붕 뜨면서 꼬불거려요 그래서 묶어버려요
짧은 단발은 꿈도 못꿔요
완전 촌뜨기 되거든요
짧은 머리 붕뜨고 꼬불거리면 답도 없어요
매직 하는것도 너무 오래걸리고 스트레스 인데
곱슬이신분들 머리 어떻게 하고 다니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주기적으로 볼륨매직합니다
미용실에 있는시간 지루하지만 거지같은 머리 보기싫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진짜 이게 최선이긴해요
이 머리는 웨이브펌도 잘 안나와요 ㅠㅠ
멋내고 싶은날엔 묭실에서 드라이 해서 웨이브 넣음 하루 이상 안가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도요
세팅펌이 며칠만에 반이상 풀려요 ㅎ
짜증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도 습한날은 진짜 추해요 ㅠ 한올한올 꼬불꼬 불 매직기로 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주기적으로 매직해요. 다른 펌을 하고 싶어도 곱슬이라 머리가 붕뜨고 난리도 아니예요. 그래서 그냥 주구장창 매직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