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생활 하는데
밤마다 요피는것도 오전에 치우는것도 일이고
일어날때 관절이 아파요
확장형이라 창쪽으로 저상형 삼면 테두리 있는걸로 하나 놓을까 한다하시 남편ㄴ ㅈㄹ 하네요
안방은 남편이 써요 자는시간 ,핸드폰 유툽들으며자고
술,담배 냄새 ,잘씻지도 않고 같이 자고 싶지가 않고
시도해봤는데 서로 불편해서 안되겠는데 누가 거실에 침대를 놓냐고 욱먼저 하네요 그냥 방에서 쓰는침대 아니고 저상형 침대 놓으면 소파처럼 침대처럼 쓸수있고 저공간 텅텅비어 있는거 내가 불편해서 그러는데 그게 욱할일이냐고 싸웠어요 평소 인테리어 관심도 집에 관심도 없는인간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 저상형 침대가 문제가 아니라 자고 잔 흔적을 싹 치우면 각방이라도 티가 안나니 그냥 넘기다가 본격적으로 침대까지 두겠다 하니 욱한거 아녀요? 공식적인 각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각방생활은 진작에 했어서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돌소파놓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침대 거실에 내놓고 쓰던데요
손님 안오는집이면 괜찮아요
내가 편하면 되는거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