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etf가지고있는분 계신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2 목록 댓글 10

ㅠ고점이었나봐요
-20퍼,-25퍼네요
에휴 계좌보기도 싫다
현대차랑 내건 다 푸르딩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요 마이너스가 넘 크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전쟁터졌는데 한 3일지켜봐도 안오르길래
    그때팜
    금같이 전쟁에 예민한게 안오르니 하락장이네 싶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금은 안전자산이라더니 망했어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ㅜㅜ저는 투자마다 망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