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etf가지고있는분 계신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고점이었나봐요-20퍼,-25퍼네요에휴 계좌보기도 싫다현대차랑 내건 다 푸르딩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요 마이너스가 넘 크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전쟁터졌는데 한 3일지켜봐도 안오르길래그때팜금같이 전쟁에 예민한게 안오르니 하락장이네 싶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금은 안전자산이라더니 망했어요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ㅜㅜ저는 투자마다 망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