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닉 짱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914 목록 댓글 28

전 없지만
와 저렇게 매일 가는게
쉬운거네요.하닉은

전 간만에 엘지전자 빨간불
봅니다. 작은 수익에 그저 행복한데
이거라도 어디냐? ㅎ
하닉 부럽네요

삼닉이 끌어주고 같이 가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좀 재수없게얘기하네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도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엘지 고점에 사서 아직 우는중... 이 울음을 어여 그치고 잡소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전고점 넘어가길 바래봅니다.전 평단 좀 낮춰놔서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오늘 상성하닉 샀는데 난 똥손이라 내릴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