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닉 짱 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914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없지만와 저렇게 매일 가는게쉬운거네요.하닉은전 간만에 엘지전자 빨간불봅니다. 작은 수익에 그저 행복한데이거라도 어디냐? ㅎ하닉 부럽네요 삼닉이 끌어주고 같이 가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좀 재수없게얘기하네요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도박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엘지 고점에 사서 아직 우는중... 이 울음을 어여 그치고 잡소 ㅠ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전고점 넘어가길 바래봅니다.전 평단 좀 낮춰놔서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오늘 상성하닉 샀는데 난 똥손이라 내릴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