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군대갈때 조부모님들 같이 가셨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50 목록 댓글 39

시댁, 친정 가고싶어하는데 애는 굳이 ?안오셨으면 하네요.

각 집에 인사드리러 가면 되는거 아니냐고..

여친도 올건가본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아이한테만집중하고싶어서 수료식때도 할머니 삼촌 온다는거 싫다했어요
    애한테만 집중해도 아까운시간을 노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2 저도 싫을거 같아요 그날은 내 애한테만 집중하고 싶은데 조부모님들은 보통 그런 마음을 잘 모르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애가 싫어하면 안가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희는 입학식 졸업식 다 오시는데.. 군대갈때는 안가셨음해요. 인사하는것도 정신없을텐데 어른들까지 있는거 제가 힘들것같아요. 그냥 네식구 가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입영 수료식때 노인분들은 거의 없긴 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