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인병동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2 목록 댓글 4

내일 무릎수술 받으시는데 

간병인병동으로 동생이 신청해놨는데 

간호병동으로해야할지 개인간병인 병실로해야하는지 고민이네요

혼자 계시기 괜찮을런지요

혹 이리 해보신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무릎은 개인간병 있어야해요. 아니면 자식들이 휴가내서 며칠씩 돌아가며 하다가,개인간병 쓰는거 추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친정엄마 통합병동 입원했어도
    무릎수술했을때 개인간병 썻어요
    통합간호는 한계가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간병인병동이 혹시 통합병동 말인가요?
    저 지난주에 입원했는데 식사 가져다놓고, 화장실가고, 씻고 이런건 모두 직접해야 했어요(그래도 통합병동 전 아주 좋았어요)
    무릎수술은 거동이 어려우신데 누군가 밀착케어가 필요할것 같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통합병동 가능한 분들은 거동은 가능한분들이고 거동이 힘드신 분들은 개인간병 선택이 아니고 필수로 해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