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지인이 결혼을 합니다.
원피스 또는 스커트에 니트 또는 블라우스같은 것만 입고 참석해도 될까요?
아니면 쟈켓이나 가디건을 걸쳐야 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지인이면 겉옷 안입으셔도 될듯.원피스나 슬랙스에 반팔 브라우스정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반팔자켓하나사세요.
여름이 길어서 검정하나사면 뽕뽑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 출근하는 사람이지만 검정반팔 자켓은 절대 안입게 되던데 무슨 뽕을 뽑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도 출근해요 ㅋㅋ
스타일이 다른가보죠~
애경사에도 우리나이엔 겉옷하나 걸치는게 낫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