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결혼식 참석할때 착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6

7월에 지인이 결혼을 합니다.

 

원피스 또는 스커트에 니트 또는 블라우스같은 것만 입고 참석해도 될까요?

 

아니면 쟈켓이나 가디건을 걸쳐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지인이면 겉옷 안입으셔도 될듯.원피스나 슬랙스에 반팔 브라우스정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반팔자켓하나사세요.
    여름이 길어서 검정하나사면 뽕뽑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 출근하는 사람이지만 검정반팔 자켓은 절대 안입게 되던데 무슨 뽕을 뽑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출근해요 ㅋㅋ
    스타일이 다른가보죠~
    애경사에도 우리나이엔 겉옷하나 걸치는게 낫지 않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