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as부르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상없어서 수리 안해도 우선 출장비는 나오는건가요?5월말에 산 에어컨 실외기 소리가 많이 큰거 같아서 as불러볼까싶은데....안고쳐도 출장비 나오죠? 얼마나올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기간안에는 출장비 없지 않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1년까지는 무상이던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