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as부르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2

이상없어서 수리 안해도 우선 출장비는 나오는건가요?

5월말에 산 에어컨 실외기 소리가 많이 큰거 같아서 as불러볼까싶은데....

안고쳐도 출장비 나오죠? 얼마나올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기간안에는 출장비 없지 않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1년까지는 무상이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