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천같은 소리 하고 있네요. 진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32 목록 댓글 37

코스피 3천대보다 못한 종목들...

이게 도박장이지 싶네요. 

탈출도 못하고..ㅠㅠ

9천 올려놨는데 뭐가 문제냐고 하겠지요?

나만 바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안오르는건더떨어짐ㅡㅡ계속지하가고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삼닉스 빼면 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 오늘 -48%네요
    한종목빼고 죄다 -
    너무 심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2난 80퍼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전 마너6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