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천같은 소리 하고 있네요. 진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32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스피 3천대보다 못한 종목들...이게 도박장이지 싶네요. 탈출도 못하고..ㅠㅠ9천 올려놨는데 뭐가 문제냐고 하겠지요?나만 바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안오르는건더떨어짐ㅡㅡ계속지하가고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삼닉스 빼면 망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 오늘 -48%네요한종목빼고 죄다 -너무 심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2난 80퍼도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전 마너68%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