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한테는 약하고 매너지키는거같은데
남자를 대할땐ㅇᆢ?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딸만 위하잖아요 와이프는 찬밥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우리 남편이랑 비슷. 강강약약 맞는데
집안일 안하고 무식함
상남자는 맞지만 힘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자신감, 힘 많지만 소통 어려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허세 작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어디보니 후배들 잘챙기고 불의못참는듯 와이프 둘째낳고싶어했는데 야노시호가 첫때낳을때 죽을뻔했나봐요 죽어도 둘째는없다고 무뚝뚝해서 그렇지 마음은 안그런듯ᆢ 근데 제스타일은 아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