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킬 사용하세요 여름엔 한달에 한번씩 집안 구석 사용하면 됩니다
에프킬라 약해서 안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독하니까 승인이 필요하겠죠
실외기실 베란다 구석 이런데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게 보여? 난 노안이라 하나도 안보이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비오킬 위험. 몇년전부터 해외는 판매중지였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반드시 구석에만 하세요
세탁실 구석 베란다 구석 화장실 변기 뒤
실외기실 이런데
환기필수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전 몰딩에 글루건으로 뿌려버렸어요. 보기는 좀 싫은데 좀벌레드나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