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완전 달라졌네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유산균 먹으니 4키로가 보름만에 빠진거같아요
변을 잘보니 ㅜㅜ그동안 일~ 이주에 한번씩 화장실갔었는데 변 무게 였었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부럽 유산균 공유해주세요 생유산균 먹는데도 효과가 미비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자랑하실거면 다이어트비법이라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2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울딸도 고등때 사진보면 곰같아요 뚱뚱은 아니라도 얼굴이 달덩이 같이 대학가고 다시 말라깽이 되었어요 고등때는 대부분 너무 힘들어서 살이 좀 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