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키로에서 56키로까지 감량한 대딩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01 목록 댓글 24

 

 

얼굴이 완전 달라졌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유산균 먹으니 4키로가 보름만에 빠진거같아요
    변을 잘보니 ㅜㅜ그동안 일~ 이주에 한번씩 화장실갔었는데 변 무게 였었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부럽 유산균 공유해주세요 생유산균 먹는데도 효과가 미비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자랑하실거면 다이어트비법이라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울딸도 고등때 사진보면 곰같아요 뚱뚱은 아니라도 얼굴이 달덩이 같이 대학가고 다시 말라깽이 되었어요 고등때는 대부분 너무 힘들어서 살이 좀 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