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방토는 몇개 안먹는데
이거 해놓으니까 국물까지 물김치마냥
먹게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다 있는데 바질이 없네요.. 빼고 해볼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도 빼고했어요~ 그래도 맛있네요~
어디서는 대신 깻잎넣어도 된다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레시피 좀 알려주세용.
저 토마토 심었거든요.
익으면 해먹어보고 싶어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방토 반잘라서 렌지에넣고 1분데워서 양파 잘게 채썰어넣고 올리브유, 간마늘, 레몬즙, 올리고당이나 물엿, 소금, 후추 이렇게만 넣고 냉장고에서 하루 숙성했어요~ 바질이나 발사믹 식초넣음 더 맛있대요. 안넣어도 충분히 맛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오~~~감사해요.
맛있게 해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