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담당자 만나는데 커피 제가 사야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65 목록 댓글 13

대출 담당자가 저희 회사 앞까지 와서 자서받는데
커피 제가 사나요?
보통 이런경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메가에서 만나서 1900원 아메 제가 사드렸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왜 하필 스벅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아무나사면되죠
    그냥 사주고말아요 커피값 얼마한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만나자마자 바로 서류 쓰느라 커피 안 마셨어요
    스벅에서 서류만 20분 쓰고 나왔네요
    마치 누가 커피 살거냐 눈치게임하듯
    너무 구렸지만 그도 저도 살 마음이 없었던거에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아뇨 님은 고객 아닌가요 매달 은행에 돈넣어줄 고객님인데 살꺼면 은행관련자가 사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