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도 빚7조 안고 출발한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21 목록 댓글 18

https://naver.me/F5swdyCh

여기저기 난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남경필 빚이 얼만데? 자료 갖고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찢이 재난지원금 처뿌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 시절 재난기본소득 지급을 위해 지역개발기금과 통합재정안정화기금 등에서 차입한 자금은 결과적으로 경기도의 부채로 남아 상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자료에 따르면, 재난기본소득 지급과 관련해 도민이 이자까지 포함하여 갚아야
    할 총 상환액은 2조 1,137억 원 규모로 집계되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온 나라가 개판이었구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여기저기 밑밥깔고 시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