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되어서 생길려는지 요즘 자주 쌍커플이 생기네요 ㅎㅎㅎ
우리딸 용 될듯 ㅎ
늦게 생기는 애들도 있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계속 그러길래 그냥 쌍수해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 고3때 피곤하니까 생기다 풀리다 반복하더라구요. 그 때 생겼어요.근데 꼬막눈.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아무리 눈이 꼬막눈이래도 쌍꺼풀 생기면 눈이 더 커보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요.스무살때 한쪽 더지나 한쪽
양쪽 다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희아들은 현재 중3 태어났을땐 속쌍커플만 있더니 5살쯤 되니 양쪽 다 생겼어요 남편이 진한 쌍커플이고 전 성인되서 수술했었는데 첫째아들은 아빠닮아서 진하게 양쪽 다 있어요 남편이 자꾸 큰아들보고 쌍커플이 진해서 눈이 느끼하다고 하는데 제눈엔 이쁘기만 한데 남편 눈이 느끼하게 생겼는데 자꾸 아들한테 그러네요~
초6 둘째아들은 무쌍인데 눈이 커서 다행이다 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