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쌀국수 먹고 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95 목록 댓글 3

혼자 식당가서 먹긴 또 몇년만이네요

너무 먹고 싶어서..

면발이 넓적해서 쫄깃하고

국물 진하니 맛있네요

집앞 쌀국수집 3개 있는데

이집이 제일 맛있네요

여기를 안가봐서 가야지 가야지하다가 오늘 드디어 갔다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베트남 현지 식당 같아요 ㅎㅎ 맛있겠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맛있겠어요~~
    오늘 고민하던 메뉴였는데
    서브웨이왔는데 급후회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굿굿 오늘날씨랑 딱이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