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식당가서 먹긴 또 몇년만이네요
너무 먹고 싶어서..
면발이 넓적해서 쫄깃하고
국물 진하니 맛있네요
집앞 쌀국수집 3개 있는데
이집이 제일 맛있네요
여기를 안가봐서 가야지 가야지하다가 오늘 드디어 갔다옴
다음검색
혼자 식당가서 먹긴 또 몇년만이네요
너무 먹고 싶어서..
면발이 넓적해서 쫄깃하고
국물 진하니 맛있네요
집앞 쌀국수집 3개 있는데
이집이 제일 맛있네요
여기를 안가봐서 가야지 가야지하다가 오늘 드디어 갔다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