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는 습관땜에 사람이 싫어진적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8 목록 댓글 11

예전 직장상사인데 잠깐 사겼었어요.

겉으로는 남자답고 일도잘하고 자신감넘치는 상남자스탈이었는데 밥을 먹으러가면 쩝쩝대고 젓가락질도 요상하고 후룩후룩 밥도 전투적으로 어찌나 빨리많이먹던지 보기가 안좋은거에요.

암튼 그래서인지 오래못갔어요ㅋㅋ

어린맘에 충격이었던듯...

근데 아직도 식습관 이상한사람은 싫어요.

예민한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으악 저 너무 싫어요 쩝쩝소리 전 밥못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우리아들이 중딩때 썸타던애랑 밥한끼먹고 쫑났거든요 ㅎㅎ 분명 여자애가 먼저 좋아했는데 집와서 차였다길래 너 집에서 먹듯이 머리박고 후딱먹고 입도 안닦았지? 했네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남편요
    처 더럽다 못해 추잡스러워 정 떨어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생선 먹을때 가시 입에 있으면 밥상에 퉤퉤 뱉고 후르륵 춥춥 국수 라면 먹는 소리,, 같이 밥 안먹어요
    애 어릴때부터 항상 지가 먼저 쳐먹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