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아이 재학증명서 필요한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03 목록 댓글 3

아이한테 학교에서 받아오라고 하면 될까요?

정부24에서 하려니 계속 에러가 뜨네요 ㅠㅠ

아님 학교 행정실에 전화해서 제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해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애가 담임한테 말함 되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나땐 학교행정실에서 땠는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담임이 나이스로 출력해줘요. 행정실에서 담당할 수도 있겠네요. 담임께 문의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