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친구도 별로없고, 가족밖에 없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59 목록 댓글 16

돈은 못벌어서 저 고생시키지만

착하고, 다정한 남편

 

순하고, 지들 용돈벌이 하면서

학교 다니는 착한 대딩아이 2명

 

매일 연락하고 지내는 자매랑 엄마

 

전 친구는 거의 없고, 잘 안만나는데

그나마 가족들 있어서 다행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친구도 연락다 끊기고
    친정식구도 부모님 돌아가시고 자매간 정도없고
    남편도 그냥저냥 경제력도 없고 속안썩이는 자식둘 보고 삽니다 인간관계도 내가 무던히 노력해야 유지가 되고 그래서 이젠 지쳐 아무것도 안하니 인간관계 끊긴지 오래 , 외로운 팔잔가 보다 하고 살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님은 자매,엄마랑 날마다 연락하자나요.
    저는 친구도 없는데 엄마, 여동생이랑 사이도 안좋아 연락안하고 살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친구가 없어서 다음카페 들여다보고있네요 친구없는 사람들끼리 오픈톡이라도 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러면 됐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두 구래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