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겁하고 비열하고 쫌생이같은 남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9

어디까지 쫌생이이던가요
입맛까칠해서 사람힘들게해 포기하고 국이랑
김치만줬더니 사람이 비열해지네요
ㅋㅋ
인성나옵니다
까칠예민 치사함 비열함 옹졸함 쫌생이 다 몰빵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회피형 극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생활비를 전혀 안주고 지 혼자 나가 밥사쳐먹고 들어옵니다 주말에 ㅋㅋ 미친새끼죠... 제가 알바해서 150만원정도 벌어서 애랑 둘이서 밥먹고 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개색끼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속이 다 시원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혼한 전남편보다 원댓네 남편이 한 수 위네 ..아이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