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 쫌생이이던가요
입맛까칠해서 사람힘들게해 포기하고 국이랑
김치만줬더니 사람이 비열해지네요
ㅋㅋ
인성나옵니다
까칠예민 치사함 비열함 옹졸함 쫌생이 다 몰빵한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회피형 극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생활비를 전혀 안주고 지 혼자 나가 밥사쳐먹고 들어옵니다 주말에 ㅋㅋ 미친새끼죠... 제가 알바해서 150만원정도 벌어서 애랑 둘이서 밥먹고 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개색끼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속이 다 시원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이혼한 전남편보다 원댓네 남편이 한 수 위네 ..아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