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0 치약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2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번에 치약 중국에서 만든거 안좋다고 몇개있는거 봤는데이건 괜찮은건가요? 정리하다보니 몇개 나와서 써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이거버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제조국이 중국인 것이 환불 대상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